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Dish-washer)

식기세척기는 물을 끓여 식기를 세척하는 기구입니다.
물을 끓여서 사용하기 때문에 물로 인한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는 필터를 사용함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식기 세척기(Dish-Washer )의 특징

식기 세척후에 이물질이나 기름때 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많은 양의 식기를 빠른 시간에 세척하게 되면 세 척력이 떨어 지는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음용수 기준의 이온교환수지 필터를 사용하면 물 속의 경도가 매우 낮아 지게 되며, 자체의 세정력이 매우 높아 지게 됩니다. 따라서 기름끼 및 잘 떨어지지 않는 끈적거리는음식 찌꺼기를 제거 하는 효과가 매우 탁월합니다.

오랜 된 식기에서 하얀색 점 같은 (Spot)것이 자주 눈에 뛰고, 시간이 흐를수록 식기가 뿌옇게 되어갑니다.
물 속에 존재 하는 각종 무기물(칼슘, 마그네슘, 등) 등이 수분이 증발하면 하얀 자국으로 남을 수 있으며,
이러한 자국이 응축 하게 되면 식기의 투명도가 매우 떨어지게 됩니다.

이온 교환 수지 필터를 사용 하면 물속의 각종 무기물 성분이 (칼슘 , 마그네슘) 완벽히 제거되어 물에 의한
원인의 각종 자국을 원천적으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식기 세척후 식기에서 비누 냄새 같은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간혹 식기 세척기의 세 척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하여 세제나 린스를 과다 사용할 경우 식기에 잔류 세제가
남게 되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음용수 기준의 이온교환 수지 필터를 사용하면 물 속의 경도가 매우 낮아지게 되면 적은 물의 양으로도 세척력이 우수하게 되어 잔류 세제의 양을 극소화 시킬 수 있으며, 음용수 기준의 이온 교환 수지를 사용 하였으므로 인체에 전혀 무해합니다.

이온교환 수지 필터의 장점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