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커피컴퍼니

마밤 에스프레소 머신이 국내에 첫 선을 보였습니다.

마밤 에스프레소 머신의 모습입니다.
엥 ? 에스프레소 머신이 안보인다구요 ?

마밤 언더 카운터 에스프레소 머신은, 특이하게도 머신이 언더 카운더 형태입니다.
즉 테이블 아래에 위치하는거죠!

사진에서처럼 테이블 위로는 그룹헤드와 스팀완드, 파우셋 등이 설치되어있고 에스프레소 머신의 보일러는 테이블 아래에 위치해요.

마밤 언더 카운터 에스프레소 머신의 그룹헤드 탑 부분 탈부착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어있어요.

마밤 언더 카운터의 공동 창시자 마이클 그레고리 메이어는 에스프레소머신의 온도 안정성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고 온도 안정성이 좋은 새로운 그룹헤드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그룹헤드를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정말 심플하고 깔끔한, 미래지향적인 에스프레소 머신이에요

​마밤 언더 카운터 에스프레소 머신은 “온도 안정성” 뿐만아니라 “고객과 바리스타의 소통”을 중요시 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탁트여있다보니, 고객은 바리스타가 커피를 제조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바리스타는 위생과 청결에 좀 더 신경쓰겠죠 ?
긍정적인 상호작용이 될거같아요.

MOAI 모아이바시스템,모아이 워터 스테이션 입니다.
언더 카운터 온수기에요 ~

피쳐 린서와 파우셋 입니다.
길이가 다른 파우셋 두개가 있는 것이 특이하네요.

언더 카운터 온수기인 모아이 워터스테이션, 이것도 미래 지향적인 온수기 같아요.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마밤 언더 카운터 에스프레소 머신의 정수 시스템 모습입니다, 고품질 고가의 마밤 에스프레소 머신은 무슨 정수 시스템을 이용할까요 ?

바로 클라로스위스 필터 시스템 입니다. 사진 오른쪽에 클라로스위스 필터와 플로우미터가 보이네요 ~ Claroswiss 필터는 커피머신 필터에 안성맞춤이에요.

1.고가의 장비인 커피머신, 저렴한건 몇백만원부터 고렴이는 몇천만원까지 커피머신의 고장원인 1위가 스케일이라고해요.

스케일은 물속의 마그네슘,칼슘 등의 성분이 고압,고온으로 인해 커피머신 내부에 하얗게 들러붙게 되는걸 말해요.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스케일을 방지하여 커피머신이 고장나지 않도록 예방한답니다.

2.커피맛 향상

커피 한잔의 98%는 물, 2%는 원두 고형분으로 이루어져있어요.

물론 맛은 커피콩이 내지만 물 98%의 영향이 크겠죠
삼다수,아이리스,백산수, 수돗물,약숫물, 정수된 물,연수된 물… 등 다양한 물로 똑같은 원두를 추출한다면, 모두 다른맛의 커피가 만들어집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바이패스 기능으로 물속의 이온을 잡는 정도, 내보내는 정도를 조절하여 자신이 원하는 물로 맞춤이 가능해요 !

불쾌한 맛을 내는 마그네슘,칼슘 등을 적절히잡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수소이온을 방출 하기 때문에 커피의 크레마와 맛이 좀 더 향상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