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루브레

수원 영통 망포 신동지구 화덕피자&파스타 맛집 “살루브레”에 다녀왔습니다.

살루브레는 스페인어로 “몸에 좋은”이라는 뜻으로, 건강한 패밀리 레스토랑을 지향한다고 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 맛에 벌써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네요.​

수원 맛집 살루브레의 외관이에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사진찍기 좋아요.

이태리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살루브레에 들어서면 멋있는 외관 못지않게 내부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이에요. 사장님께서 구석구석 신경쓰신게 느껴집니다!

살루브레의 화덕과 음료를 제조하는 Bar에요. 멋스럽고 깔끔해요. 사장님의 세심한 손길이 느껴집니다.

라마르조코 커피머신과 그앞에 클라로스위스(Claro Swiss) 필터의 배너가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수돗물에서 느껴지는 약품냄새, 소독약 냄새의 원인이 되는 염소를 잡아주고 더불어 물속의 마그네슘과 칼슘을 적절하게 조절하여 커피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로 여과된 물을 사용해서 만든커피 라는 걸 알고 드시면 더 맛있게 느껴지겠죠 ???

살루브레만의 화덕입니다.
이 화덕이라면 무엇을 넣어도 맛있는 피자가 될 것 같아요 
역시 수원 신동 화덕피자 맛집 살루브레에요~

자 이제 수질 체크를 해볼까요 ???

살루브레의 그냥 수돗물과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여과한 물을 비교하여 측정하였습니다.

청류에프앤에스만의 워터 솔루션 “아쿠아닥터박스”입니다.
아쿠아닥터박스 하나로 다양한 수질 측정이 가능하며, 청류는 이렇게 직접 수질을 체크하여 고객의 지역수질에 맞춤 필터 컨설팅을 해드린답니다.

잔류염소를 측정할 장비입니다. 처음에 “0”으로 셋팅을 하고

수질 측정할 물에 시약을 넣어주면 이렇게 붉은 색으로 변합니다.

시약을 넣었을 때 변하는 붉은색이 짙으면 염소 농도가 높고, 연하면 염소 농도가 낮다고 해요 ~~

시약을 넣은 물을 기계에 끼우고 버튼을 누르면

1분을 기다려야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거치지않은 수돗물의 잔류염소 수치는 “0.71”이 나왔습니다.

염소의 수치가 높으면  마실 때 약품 냄새, 소독물 냄새와같은 불쾌한 맛을 느끼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로 여과한 물의 잔류염소 수치는 “0.02”가 나왔습니다. 많이 떨어졌죠

수원 커피가 맛있는 살루브레의 커피머신 라마르조코와 그앞에 클라로스위스의 배너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 (구:클라리스 필터)는 커피머신 및 제빙기,온수기,스팀오븐 등에 특화된 필터로 첫째,커피의 향미와 맛을 올려줍니다.

둘째, 스케일을 방지하여 에너지 효율로 전기세를 절감하고 장비의 고장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셋째,청류만의 워터솔루션으로 각 지역 수질에 맞추어 필터를 컨설팅 해드립니다.

커피머신에 설치된 클라로스위스 (Claroswiss)의 모습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이렇게 협소한 공간에도 쏙~ 들어갈만큼 수평수직 상관없이 자유자재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정수+연수 기능이 있는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설치한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커피를 내려볼까요
위생 장갑을 착용하신 것이 인상적이네요
역시 위생을 중시하는 이태리 레스토랑 살루브레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커피를 추출 하는 모습입니다~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사용하여 커피의 향미와 맛이 좋겠죠 ???

샷을 뽑을 때 이렇게 꿀같이 떨어지면 좋은 에스프레소라고 해요.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수소이온을 방출하여 커피의 크레마를 더욱 좋게 합니다.

살루브레의 화덕피자 입니다~
맛있는 치즈향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아요 

직접 화덕에서 굽기 때문에 확실히 일반 피자랑 맛이 다르더라구요.
화덕 피자 맛집 살루브레 추천합니다

허브차에요.
맛있는 커피와 차.
|티타임을 갖거나 데이트하기에도 참 좋을거같아요.

클라로스위스 필터가 설칙된 수원 영통 신동지구 “살루브레” 이태리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커피 맛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