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스토브

강남 역삼동 GFC 지하1층 브런치 카페 맛집 “카페스토브”를 추천합니다.
카페스토브는 브런치와 파스타 전문점으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7 파이낸스센터 지하1층에 위치해요.

카페 스토브는 선불제로 여기서 주문, 결제하면 음식과 음료가 제공된답니다.

카페스토브의 커피머신입니다.
라마르조코 머신을 사용하고 있네요.
오른쪽 아래 필터가 보이시나요?
클라로스위스(Claro Swiss) 필터 250S랍니다.

클라로스위스(Claro Swiss) 필터는 언더싱크(싱크대 밑)에 위치하고 수직 수평으로도 설치가 가능하여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커피머신에 특화된 필터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커피의 향과 맛이 좋아지도록 불쾌한 맛을 내는 염소(수돗물 특유의 소독약 냄새), 칼슘과 마그네슘(약간의 쓴맛)을 잡고 커피 맛을 부드럽게 하는 수소이온(약간의 산미)를 방출한답니다.

더불어 커피머신의 고장원인 1위 스케일!을 방지해줍니다.
커피머신에서 물이 나오는 곳에 하얗게 끼어 아무리 닦아도 지워지지 않는 경험 있으신가요?

이는 “스케일”이라는 것으로 머신 속 배관에 끼어 고장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며 배관 속에 쌓여 전력비를 잡아먹는 백해무익한 물질입니다.
약품이나 업체에 맡겨 스케일 제거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는 번거롭고 신경 쓸 것도 많고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입니다.

스케일이 무지막지하게 쌓이기 전에 클라로스위스 필터로 예방하는 것은 어떨까요?

카페 스토브의 제빙기, 온수기, 정수에 사용되는 3M필터에요. 제빙기에는 ICE115-MS가 연결되었고 온수기와 정수에는 BEV130가 연결되었답니다.

​3M 필터 보이시나요. 꼭꼭 숨어있죠?  언더싱크 필터의 강점으로 적은 공간에도 설치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커피머신, 제빙기, 온수기, 정수 모두 다른 필터를 사용한 이유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커피머신에는 커피맛을 높이고 스케일 예방 기능이 있는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제빙기에는 좀 더 맑고 깨끗한 얼음을 위한 필터를, 온수기와 정수에도 깔끔한 물맛을 위한 필터를 설치하였답니다.

​청류에프앤에스 워터그룹은 이렇게 각 매장의 상황과 수질을 체크하여 고객에게 맞춤 필터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신분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청류에프앤에스 워터그룹은 매장 조건(수질, 사용량)에 맞는 최적의 필터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02-893-4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