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서울 카페쇼 참가 후기

안녕하십니까.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지난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강남 엑스포에서 열린 2016년 서울 카페쇼에 올해도 저희가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저희는 D353~354 단독 부스를 설정하였고 많은 분들께 다양한 Claro Swiss 필터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필터 종류에 따라 다른 물맛의 변화를 직접 보고 느끼실 수 있도록 싱크대에 1. 일반 카본필터 2. Claro Swiss 필터 총 두 가지를 준비하였습니다.

오른쪽은 싱크대 밑 사진으로 필터 설치 구조를 보실 수 있도록 유리로 제작하였습니다.

사진 속 제품은 공간활용에 좋은 언더싱크 형식의 Claro Swiss 250k 제품입니다.

부스 한쪽에 필터를 용량별 (250S, 1000S, 2000S) 전시하였고 필터 내부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른쪽 사진처럼 내부 모형을 준비하여 진열하였습니다.

내부 모형 아래 검게 보이는 것이 바로 카본(Carbon) 필터이며 모든 물은 반드시 1차로 카본(염소 제거)필터를 거치게 되어있습니다.

2차로 모래알갱이처럼 보이는 레진(Resin)을 통해 부정적인 맛을 내는 칼슘과 마그네슘 이온을 흡수하고 수소의 상큼한과 탄산의 청량감을 더해주기 때문에 커피의 산미와 향미에 최적화된 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물 비교 시음뿐만 아니라 우물 모양의 컨셉으로 꾸민 Claro Swiss 정수 연수 시스템을 통해 카페쇼에 참가한 업체 분들께 물을 제공해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커피맛을 향상시키고 커피 머신 고장의 주원인인 스케일 생성 방지에 탁월한 물을 생수통에 담아가셨습니다.

작년에 이어 이번 카페쇼에서도 많은 분들이 저희 부스를 찾아 주셨습니다.

저희 부스 외에도 Claro Swiss 필터를 설치하고 커피를 내리는 부스들이 참 많았습니다.

2017년도 카페쇼에도 당사는 참가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