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카페 블리스가든 3M 최신형 정수, 연수 필터 에베레스트 설치

안녕하십니까.

최적의 Water Filter System을 제공하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충무로역 대한극장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 블리스 가든에 3M 최신형 정수, 연수 필터 에베레스트를 납품하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이름에서부터 플라워카페 같은 느낌이 드는 이곳은 바로 블리스가든입니다.
밝은 노란색과 푸르른 식물의 초록색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카페입니다.

Bliss Garden은 ‘축복의 정원’으로 손님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쉬어가시라는 의미에서 따온 카페명으로
매장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색감이 돋보입니다.

좌석마다 다른 조명과 다양한 식물들이 자리잡고 있어 정원의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미세먼지로 가득찬 서울 도시 한복판에서 향긋한 꽃향기와 싱그러운 풀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산뜻한 매장입니다.

넓은 1층 매장에는 룸으로 된 공간이 있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누며 커피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블리스가든 카페 옆에는 옷장이 있으며, 매장 오른편에는 이렇게 색다른 패션 아이틈들이 자리잡고 있어
커피를 기다리며 새로운 상품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였습니다.

1층 홀 탐방에 이어 이번에는 2층으로 올라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1층이 밝은 봄과 여름의 느낌이었다면 2층은 원목 느낌의 갈색톤이 가을과 겨울을 상징하는 듯하며, 책과 커피 한잔을 생각나게 합니다.

블리스가든은 에스프레소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음료 메뉴가 있습니다. 특히 직.접. 짠 레몬즙을 따로 주는 레몬 큐라소가 인기 폭발 메뉴라고 하니 방문하시어 한잔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의 또다른 특색있는 메뉴는 수제 샐러드, 샌드위치 그리고 달콤한 케이크라고 합니다.
청류에프앤에스의 추천 정수, 연수 필터인 3M 에베레스트로 추출한 커피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블리스가든의 맛좋은 음료맛의 비결이라 할 수 있는 청류에프앤에스의 추천 필터 3M ICE125-MS와 SGB145-CLS입니다.

ICE125-MS는 정수전, 온수기, 제빙기에 설치한 필터로 카본에서 유기물을 흡착하고 물속 잔류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제빙기 얼음 생성시 염소 성분이 남아있을 경우 냄새가 나 저장통의 부식을 야기할 수 있는데 ICE125-MS는 이를 방지해줍니다.

신제품인 SGB145-CLS는 커피 머신에 연결한 정수, 연수 기능의 필터로 1차 프리미엄 블럭 카본이 염소 및 부유 물질을 제거하는 정수 필터의 역할을 합니다.
2차 나트륨-수소 하이브리드 기술의 레진 필터를 통과하면서 칼슘, 마그네슘 이온을 교환하여 스케일 생성을 예방해줍니다. 총 8단계의 ByPass 레벨을 통해 마그네슘, 칼슘 등의 양을 개인의 입맛에 맞게 선택도 할 수 있습니다.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필터 3M 에베레스트 SGB145-CLS로 물맛과 커피맛의 차이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정수, 연수 필터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신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혹은  02)893-4499번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