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앤치킨 프로페셔날 본사 쇼룸 방문기 上

안녕하십니까.

3M, ClaroSwiss, Claris 정수 연수 필터의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지난 수요일 모던 인더스트리얼 가구 제작 및 주방 설계 전문 업체인 바앤키친 프로페셔날 쇼룸에

3M, 정수 연수 필터 설치 확인을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행주내동에 위치한 이곳은 바앤키친 프로페셔날 본사 사옥입니다.

바앤키친 본사는 1층 전시장, 2층 테스트 키친과 전시장, 3층 사무실 4층 정원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바앤키친 1,2층 전시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주방 기구들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설계 및 전시되어 있습니다.

먼저 1층 전시장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전시홀은 모던하고 밝은 색의 제품들로 디자인된 주방입니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원목 테이블과 의자는 수납 공간이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정돈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왼편에는 스테인레스로 제작된 수납장과 냉장고가 빌트인 되어 있고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게 주방이 배치되어있습니다.

가정과 카페 주방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빌트인 및 설계가 가능합니다.

멀리서 보면 로봇처럼 생긴 이것은 노란색과 주황색의 카페용 셀프 서비스 테이블입니다.

취향에 따라 밝고 어두운 색을 선택할 수 있으며, 컵 디스펜서, 빨대, 스품, 스틱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 가득한 셀프바입니다.

안쪽 전시장으로 들어가면 카운터, 냉장 쇼케이스 등 매장 홀을 예쁘고 효율성있게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제품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전시장은 총 3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그 마지막은 입구의 전시홀과 다르게 검은색의 당구대와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매장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사진 속 전등은 사실 푸드 온도 유지용 ‘푸드워머’로 인테리어를 고려하여 색상 선택과 길이가 조절가능한 만능 제품입니다.

1층 전시장과 2층 전시장 및 테스트 키친을 이어주는 계단은 각양각색의 조명들과 빈티지한 느낌의 파이프를 활용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중 돋보이는 정수필터는 3M DP190으로 2층 테스트 키친 들어가는 문 바로 앞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3M DP190은 용량이 약 20만 리터인 대용량 필터 시스템의 정수필터입니다.

Dual-Port 형식의 양방향 헤드와 메인 필터 HF90 + 스케일 방지용 HF8-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F8-S는 스케일 방지 기능으로 커피머신, 온수기 등 장비의 금속면에 스케일이 생성하는 것을 방지하여 장비에 고장이 나지 않도록 예방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대용량 정수 시스템인 HF90은 IMPACT(Integrated Membrane Pre-Activated Carbon Technology) 전처리 통합 시스템으로 긴 멤브레인을 가지고 있어 부유물질과 잔류 염소를 제거하여 긴 필터의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3M 만에 혁신적인 카본 블록으로 염소 제거 효율이 높아 물맛을 좋게 합니다.

경제적인 필터 시스템의 3M DP190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대용량 정수 시스템이 필요하신 분들의 요구에 맞춰 필터 시스템을 추천드리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DP190 세트 상품이나 HF90, HF8-S 상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02)893-4499번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