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 카페앤베이커리 페어 3M 정수, 연수 필터 협찬

안녕하십니까.

3M, ClaroSwiss, Claris 정수, 연수 필터의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6월 1일 ~ 4일 진행되었던 2017 서울 카페앤베이커리 페어에 3M 최신형 정수, 연수 필터 에베레스트를 협찬하게 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1차 카페앤베이커리 페어가 개최되는 이곳은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입니다. 전시가 열린 4일동안 날씨가 좋아 많은 관람객들로 북적였습니다.

서울 카페앤베이커리 페어는 커피, 차, 디저트, 음료/주류, 커피프랜차이즈, 관련 기기등 카페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과 브랜드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올해는 1차 6월 1일 ~ 4일(SETEC), 2차 10월 18일 ~ 21일(KINTEX) 총 2번 개최된다고 합니다.

SETEC에서 열린 1차 카페앤베이커리 페어는 총 1, 2, 3관으로 나누어져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17 젤라또 챔피언쉽 대회가 열렸고 특히 1관에는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부스가

있어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습니다.

카페앤 베이커리 명칭답게 형형색색의 마카롱, 케이크 등 제과 부스도 많이 있어 시식하는 즐거움이 있는 전시회였습니다.

보틀, 텀블러, 그릇, 찻잔 등 다양한 카페용품과 커피 추출 도구 부스도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유소년 바리스타 대회 예선전이 열린 마스터오브카페 부스도 방문하였습니다. 전국에서 선정된 분야별 마스터컵 탑3, 마스터빈 탑3 등

소비자가 직접 현장에서 시음하고 투표하여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경영 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마리텔에 나온 씨스루 카페 이강빈 바리스타의 ‘스카치노’입니다. 스카치 캔디 맛이 난다고 하는 이 메뉴는 스팀 밀크가 넘쳐 흐르는 더티커피 비주얼에 달달한 맛에 쌉쌀한 커피까지 강렬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꽃과 초와 함께 전시되어 있어 많은 여성 관람객의 인기를 끌었습니다.

과일청, 로스팅된 원두, 카페 컨설팅의 코스트 커피도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였습니다.

코스트 커피의 인기제품 비정제 설탕으로 담근 수제 자몽청과 레몬청 시음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과일청 시음 행사뿐만 아니라 로스팅된 고급 원두로 추출된 커피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주방기기 수입판매 및 아스토리아 커피머신 공식 수입사인 대한통상 부스입니다. 아스토리아는 이태리 명품 커피머신이며,

명품 커피머신에 맞추어  청류에프앤에스에서는 3M 최신형 정수, 연수 필터인 에베레스트를 협찬하였습니다.

대한통상은 이번에 XLVI의 신제품 커피머신인 STEAM HAMMER를 전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스팀헤머는 PID 히팅 시스템으로 온도 편차 없는 연속 추출을 자랑하며, 에너지 세이빙 기능은 절전효과를 불러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커피머신입니다.

망치 모양의 스팀 손잡이는 스팀을 이용하는 바리스타의 작업을 한층 편리하게 해주기 때문에 탄생한 이름 ‘STEAM HAMMER’로 위 영상처럼 수공 제작품이기 때문에 외장 색상을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커피머신입니다.

커피머신 보호를 위해 대한통상에 협찬한 청류에프앤에스의 추천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3M 에베레스트 SGB145-CLS와 3M BEV125 워터 시스템입니다. 3M BEV125는 블럭형태의 카본으로 구성되어 있어 물속 보이지 않는 부유물질 및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좋은 물맛의 정수 필터입니다.

3M BEV125 시스템에 더 좋은 커피맛을 위해 3M 연수필터인 SGB145-CLS를 추가로 연결하였습니다.

SGB145-CLS는 정수, 연수 기능의 필터로 1단계 프리미엄 블럭 카본을 통과하여 염소 및 박테리아, 포낭, 석회 등 물질을 제거합니다.

정수 단계를 거친 물은 나트륨-수소 하이브리드 기술로 되어진 레진을 통과하면서 커피의 떫고 쓴 맛을 유발하는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없애주어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카페에 최적화된 워터 시스템을 제공하는 청류에프앤에스 카페앤베이커리 페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3M 정수, 연수 시스템인 에베레스트 SGB145-CLS가 궁금하시거나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