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앤키친프로페셔날 본사 쇼룸 방문기 下

안녕하십니까.

최적의 수질, 깨끗한 수질을 책임지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지난 바앤키친 프로페셔날 본사 쇼룸 방문기 上편에 이어 이번에는 2층 전시장에 설치된 3M 연수필터에 대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고양시 행주내동에 위치한, 언제봐도 깔끔하고 멋진 바앤키친프로페셔날 본사 건물입니다.

지난번 1층 쇼룸에 이어 2층 전시장 및 테스트 키친이 운영되고 있는 Outdoor chicken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테스트 키친은 메뉴 개발 및 테스트 진행이 가능하며, 외식업 관련 종사자 “누구에게나”, “항상”, “열려있는 공간”으로 전문가용 주방 시스템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장소라고 합니다.

1층 전시장 왼편에 있는 문을 지나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2층 전시장이 보입니다.

2층 전시장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넓은 홀 그리고 주방기기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테스트 키친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용시간 만큼 비용을 지불한다고 하니 개인 주방처럼 활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Rental Kitchen”입니다.

색깔별 푸드 워머 바가 조명처럼 진열되어 있는 이곳은 요리를 직접할 수 있는 주방입니다.

동그란 워머안에는 음식을 돋보이면서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램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푸드 워머 바 시스템 옆에는 시원하고 청량감있는 목넘김을 제공해주는 맥주 냉장고가 있습니다.

사진처럼 맥주탭을 선택 및 변경할 수 있어 주방뿐만 아니라 홀에도 설치하여 분위기있는 매장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한쪽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진열장에는 각종 주방기구뿐만 아니라 주류, 식료품 등을 보관 및 멋지게 전시할 수 있습니다.

매장 중앙에는 커피머신, 자동 추출되는 스마트 콜더 브루 원더치 기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사뿐만 아니라 디저트의 여유까지 즐길 수 있는 테스트 키친입니다.

맞은편에는 피처린서가 달린 드립스테이션, 디퍼웰 및 각종 그릇이나 컵 워머기로 사용할 수 있는 워머 쇼케이스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상큼하고 톡톡터지는 탄산을 가득 제공하는 스파클링 워터 시스템 옆에 더욱 좋은 음료 맛을 위한 3M 연수필터 에베레스트 SGB145-CLS를 설치하였습니다.

3M SGB145-CLS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로 1단계로 프리미엄 블럭 카본에서 물속 잔류 염소 및 클로라민을 제거해줍니다. 정수 단계를 거친 물은 나트륨 – 수소 하이브리드 기술의 레진을 통과하면서 물의 떫고 쓴맛을 유발하는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없애주어 물맛을 좋게해줍니다.

칼슘, 마그네슘 성분은 고온, 고압을 만나 점차 축적, 농축되면서 스케일(석회질)이 생성되는데 이는 커피머신, 스팀오븐, 식기세척기 등 고가 장비의 열손실을 초래하고 장비 고장을 유발합니다.

SGB145-CLS는 정수뿐만 아니라 연수 기능의 필터로 스케일(칼슘, 마그네슘 성분) 생성을 방지하여줍니다.

장비를 보호하고 좋은 물맛을 제공해주는 3M 정수, 연수 필터 SGB145-CLS 적극 추천드립니다.

3M 정수, 연수 필터 구매 및 더 자세한 사양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