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든 디저트와 환상의 커피 커피1987에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 설치

안녕하십니까.

깨끗한 수질을 책임지는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오늘은 포천에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카페 커피1987에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를 설치하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이동갈비로 유명한 포천의 갈비1987 2층에 위치한 이곳은 커피1987 입니다.

2층 매장에 들어서자 장작 느낌이 나는 신기한 모양의 천장과 넓은 실내 매장이 보입니다.
넓은 창 건너에는 포천 시내와 산이 보여 탁 트인 전망이 좋아 사진 찍기 좋은 카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쇼케이스 안은 베이커리 종류의 디저트들로 가득합니다.
커피1987의 디저트 메뉴 중 맛있다고 소문이 난 말차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케이크 종류 뿐만 아니라 머랭쿠키 및 재료 맛을 살린 진한 필링과 부드러운 코크가 만나 부드럽고 진한 맛의 마카롱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1987의 이름을 따서 만든 1987라떼와 코코넛 카라멜라떼 등 시그니처 메뉴가 있으며, 원두도 직접 선택하여 커피를 내려 드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메뉴로 유명한 이곳 커피1987 커피머신에 설치한 제품은 클라로스위스 1000S입니다.

정수와 연수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필터는 물속 염소, 부유물질의 냄새와 맛을 잡아내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스케일 생성의 원인인 물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제거하여 커피머신,온수기 등 고온 고압의 장비를 보호해주는 역할까지 합니다.

필터 옆에 작게 달려있는 이 제품은 유량계(Flowmeter)로 남은 필터의 잔량이 리터로 표기되어 사용량이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터의 교체 시기를 막연히 6개월, 12개월 기간으로 측정하지 않고 사용량을 기점으로 정확하게 교체 시기를 알려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필터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필터의 사용을 통해 커피와 차의 향과 맛은 증가시키고, 커피머신, 온수기 등 장비 보호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정수필터 구매는 ‘필트로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02)893-4499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