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프리미엄 디저트 티 마치마치 종각 센트로폴리스점에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깨끗한 수질, 최적의 물 맛을 제공하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오늘은 마치마치 종각 센트로폴리스점에
3M 정수필터,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만 프리미엄 티 브랜드 마치마치 종각 센트로폴리스점은
공평도시유적전시관이 있는 센트로폴리스 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평도시유적전시관은 조선 근대시대 건물지와 길을 그대로 보존하여 전시한 도시박물관으로
마치마치에서 맛있는 밀크티 한잔 마시며 도심 속 박물관도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마치마치는 대만어로 단짝, 가까운 친구 사이라는 뜻입니다.

마치마치 전체 매장은 깔끔한 모노톤의 벽과 귀여운 마치마치 로고와 의자들이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어
인스타, 블로그 등 SNS 업로드 장소로 최고입니다.

매장 안쪽에는 음료 메뉴가 크게 적혀 있습니다.
흑당이 유행하는 요즘 분위기에 맞춘 마치 블랙 슈가 버블티, 과일 종류 음료의 대표 생과일 자스민 그린티 등
밀크티, 스파클링, 크림치즈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선택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마치마치의 음료 메뉴를 위해 선택한 최고의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정수기, 온수기에 연결한 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시스템입니다.
언더싱크 직수 정수기로 어느공간에나 설치가 가능하고 물을 저장하지 않고 사용할 때 바로 여과하여 깨끗합니다.

3M HF40은 대용량 블럭 카본으로 염소 제거 효율이 높은 정수필터입니다.
여과능 0.2㎛으로 물속 이물질,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더 좋은 차 맛을 위해 클라로스위스 2000S를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카본에서 잔류 염소 및 유기물을 제거하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물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목넘김이 좋고 차의 향과 맛을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대만에서 온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 마치마치 가로수길, 종로뿐만 아니라 종각에도 오픈하여 이제 대만에 가지 않아도 한국에서 고급 밀크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차의 맛과 향을 돋우어주는 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혹은 전화(02-893-449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