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협찬

안녕하세요.

깨끗한 물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10월 11일 ~ 14일가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을 협찬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베이커리페어는 커피, 차, 디저트, 카페 관련 기기 등 카페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과 브랜드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카페 전시회입니다.

올해에도 1차 2차로 전시를 나눠 진행하였으며, 10월 11일 ~ 14일 킨텍스에서 전시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많은 업체가 참여하여 알찬 전시회로 커피와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 카페를 운영 중에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전시에 참가한 부스들뿐만 아니라 4일 동안 진행되는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을 현장에서 직접 보실 수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커피 아로마 전문가를 선발하는 2018 월드 아로마스터 챔피언십 대회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전시부스도 다양하게 있어 커피와 디저트를 동시에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대한통상 XLVI 부스에 3M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을 협찬하였습니다.

명품 커피 머신에 맞춰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기 위해 3M BEV125와 SGB145-CLS를 커피 머신에 연결하였습니다.

트윈 필터 시스템은 장비 별 필터를 설치하지 않고 라인을 통합하여 사용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을 여과하는 필터 관리를 편리하게 하며, 교체 주기도 기억하기 쉬워 사용이 용이합니다.

3M BEV125는 카본 블럭을 통해 물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정수필터입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깨끗한 물은 더 좋은 물맛을 위해 연수필터를 거치게 됩니다.

3M SGB145-CLS는 최신식 연수필터입니다.

프리미엄 블럭 카본에서 염소 및 박테리아, 포낭 등을 제거하며 나트륨-수소 하이브리드 기술로 구성된 레진 필터를 통과하면서 스케일 생성의 원인이 되는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없애주어 커피와 차의 향미와 맛을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카페에서 식당에서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깨끗하고 깔끔한 물 맛 때문에 고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청류에프앤에스는 지역별 수질에 맞춰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AQUAPURE 트윈 필터 시스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 혹은 전화(02-893-4499)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