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과 커피가 유명한 방배 카페 SWEET807에 정수필터 + 연수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깨끗한 물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오늘은 달달한 아이스크림과 향긋한 커피가 맛있는 방배 카페 SWEET807에 3M정수필터와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설치하게 된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고급 애견 미용실로 유명한 방배동 트리밍807에서도 예술의 전당에서 맛 보셨던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향긋한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비숑 전문 헤어컷과 애견 미용으로 인기있는 트리밍 807 매장 안에 SWEET807이 새로 오픈하였습니다.

카페 바로 옆에 애견샵이 같이 있어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주며, 감각있는 인테리어로 인스타, 페이스북에 올릴 사진 촬영까지 가능한 카페입니다.

SWEET807에는 에스프레소, 시그니처 라떼,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SWEET807에 설치된 AQUAPURE 트윈필터시스템입니다.
언더싱크 직수정수기로 물에 받지 않고 바로 여과하여 마실 수 있어 깔끔하고 깨끗한 맛이 일품입니다.

3MBEV140 정수필터와 ClaroSwiss 1000S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피머신, 온수기, 디스펜서, 정수전 등 다양한 장비에 하나의 필터시스템을 연결하여 사용하기에 관리가 편리하고 공간활용면에서도 탁월한 제품입니다.

3M BEV140은 IMPACT(전처리 활성탄 기술)로 NSF, FDA 인증을 획득한 정수 필터입니다.
카본 블럭으로 구성되어 있어 잔류 염소 제거에 탁월하며,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정수 + 연수 기능을 동시에하는 일체형 필터시스템으로 물의 TDS, PH, 탄산경도를 조절하여 커피의 향미, 산미, 크레마를 돋우어주는 만능필터입니다.

클라로스위스는 5단계 여과시스템으로 카본필터에서 잔류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며, 레진필터에서 물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제거합니다.
물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의 스케일(석회질)은 고온, 고압에서 생성되며 배관, 보일러통에 축적되면 열전달이 저해되고, 열손실(보일러의 효율 저하)을 초래하게되는데, 클라로스위스는 이러한 스케일 생성을 예방하여 줍니다.

​스케일 생성을 방지하고,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더욱 좋게해주는 워터전문가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필터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또는 전화(02-893-449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