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커피엑스포, 드링크앤디저트쇼에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협찬

안녕하세요.

깔끔한 물맛을 제공하는 수질 전문가 (주)청류에프앤에스 입니다.

4월 11일 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 1층 A,B홀과 3층 C홀에서 진행되는 서울커피엑스포와 드링크앤디저트쇼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을 협찬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국내외 커피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서울 커피엑스포 전시회장입니다.

커피엑스포에 오시면 원두, 로스터기, 커피머신 등 커피 관련 신제품들을 가장 먼저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 차, 음료 부스에서 시음행사 진행 중에 있어 첫날부터 많은 관람객들로 전시장이 붐비었습니다.

전시장 B홀에서는 WSBC(World Super Barista Championship) 월드 슈퍼 바리스타 챔피언십 예선전이 개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었습니다. WSBC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피 및 카페 창업 관련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 커피를 맛보고 배울 수 있는 기회로 관람을 추천드립니다.

커피 엑스포뿐만 아니라 3층 C홀에서는 드링크앤 디저트 전시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디저트 전시장에는 마카롱, 코하쿠토 사탕, 젤리 등 아름다운 색상의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하면 빠질 수 없는 아이스크림 및 젤라또 업체도 준비되어 있으니 주말에 방문하시면 가족들과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다빈치 소스 & 시럽, 파우더 등 음료 재료의 아스펜 코리아에서 시음 행사 및 세미나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세미나 및 시음 행사에 도움이 되고자 청류에프앤에스에서는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협찬하였습니다.

아스펜 부스에 설치된 청류에프앤에스의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여러 장비에 연결할 수 있어 공간 활용 및 필터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사진 속 첫번째 연결된 3M HF25는 블럭 카본으로 물 속 염소의 맛과 냄새 제거 역할을 하는 정수필터입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연수필터를 거치게 되는데 이때,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스케일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장비 고장을 줄여줍니다.

이온교환이 되면서 물 맛이 부드러워지고 목넘김이 좋아져 커피의 맛과 향미를 돋우어지게 해줍니다.향긋한 커피, 차와 달달한 디저트의 만남 가족들과 연인과 이번주 주말 코엑스에서 멋진 봄날의 데이트를 즐겨보시기 추천합니다.

AQUAPURE의 트윈 필터 시스템 구입 및 상담은 필트로몰 홈페이지 또는 전화(02.893.4499번)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