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밀크티 전문점 machi machi 마치마치에 정수, 연수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깔끔한 물맛, 산뜻한 목넘김의 워터 전문가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오늘은 가로수길에 새로 오픈하여 인스타에서 핫한 밀크티 전문점 machi machi에 3M 정수필터,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5월 30일 가오픈하여 현재 많은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마치마치 가로수길점입니다.

신사역과 압구정역 사이 에잇세컨즈 가로수길 건물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 오픈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 오후 22시이며, 6월 4일 개장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매장은 깔끔한 모노톤의 벽과 귀여운 마치마치 로고와 소품들이 곳곳에 있어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에 업로드용 사진 촬영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전면이 통유리 창으로 되어 있어 햇살과 거리의 사람들을 구경하며 밀크티 한잔의 여유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매장 한쪽 면에는 음료 메뉴가 크게 적혀 있어 입맛대로 메뉴를 천천히 고르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받는 카운터 역시 넓고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카운터 한쪽에는 마치마치 밀크티를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 밀크티에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은 읽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요새 인스타에서 핫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블랙 슈가 버블티, 마치 그린 밀크티 그리고 병에 담겨있어 더욱 귀여운 판나코타 블랙 밀크티와 스트로베리 밀크 입니다.

마치마치에서 판매중인 전체 음료 메뉴는 청류에프앤에스의 정수, 연수 필터로 여과한 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수전, 온수기에는 3M + ClaroSwiss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이 연결되어있습니다.

3M HF40은 IMPACT 이중 멤브레인 기술력으로 유량이 풍부하고 대용량 블럭 카본으로 염소 제거 효율이 높아 제빙기와 음용수 연결에 좋은 정수필터입니다.

더 좋은 물맛을 위해 정수필터를 통과한 물은 ClaroSwiss 연수필터를 거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2000S는 대용량 정수 + 연수 기능의 일체형 필터로 잔류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물속 미네랄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맛이 깔끔하고 목넘김이 산뜻한 최고급 연수필터입니다.

필터의 사용량을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어 필터 교체를 편리하고 깔끔하게 관리 할 수 있는클라로스위스 유량계 Flowmeter입니다.
필터 교체 주기를 단순히 개월 수로 나누지 않기 때문에 깨끗하고 편리하게 필터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차의 풍미와 향미를 돋우어주는 트윈 필터 시스템
정수, 연수 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혹은 전화(02-893-449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