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동 머신 칼렘 코리아 쇼룸, 엔지니어실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워터 전문가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오늘은 칼렘 코리아 쇼룸과 엔지니어실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전자동 머신을 판매하고 있는 칼렘 코리아의 쇼룸입니다.
인공 지능형 커피머신으로 타이밍 조절, 온도조절과 경보시스템, ​클리닝 시스템등 전자동으로 갖춘 원터치 머신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커피 맛을 돋우어주고 커피머신을 보호해 주는 당사의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쇼룸에 설치하였습니다.

설치 제품은 3M HF25 정수필터와 ClaroSwiss 1000S입니다.

3M HF25는 블럭 카본으로 염소 제거 효율이 높아 물 맛을 좋게하는 정수필터입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ClaroSwiss 1000S를 통과하며 커피머신, 온수기등 장비 고장원인이 되는 레진(이온교환) 필터에서 물속 미네랄 성분(스케일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줍니다.

엔지니어실에서는 따로 ClaroSwiss 250S 필터를 연결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5단계 여과 시스템으로 카본에서 물속 잔류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레진필터를 통과하면서 물의 텁텁한 맛의 원인이 되는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목넘김이 좋고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수질 전문가 청류에프앤에스는 지역별 수질에 맞춰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필터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혹은 청류에프앤에스 (02-893-449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