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수돗물에 대한 수질 완화 방안으로 인천 초등학교 두 곳에 하우징 설치

안녕하세요.

​청정 여과 정제 전문기업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붉은 수돗물 문제가 현재는 어느 정도 수질은 회복되었지만 학교 등의 단체 급식에 사용되는 조리수의
2차 예방 차원에서 물의 부유물질등을 처리하기 위한 필터 하우징을 납품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초등학교 조리실용 수도관에 연결한 1차 전처리 2차 카본필터 하우징입니다.
​이물질 제거 목적의 1차 하우징(전처리)과 물의 냄새 및 부유물질 제거를 위한 2차 하우징 (카본 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D 초등학교 조리실용 수도관에도 이물질 제거 목적의 1차 전처리 하우징과 물 속 냄새 및 부유물질 제거를 위한 2차 카본필터 하우징을 연결하였습니다.
사진 속 하우징과 필터는 당사가 직접 제작한 CRSL 하우징과 카본필터입니다.
CRSL은 일반 카트리지 필터가 장착되는 하우징으로 압력, 재질은 고객사 요청에 맞춰 제작이 가능합니다.

안에 장착된 카본필터는 제거능과 유량이 우수한 필터로 식품, 음료, 제약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CRACE 제품입니다.
붉은 수돗물, 수질 완화를 위한 선택으로 청류에프앤에스 CRACE 하우징과 카본필터를 추천드립니다.
​필터 상담 및 구매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02-893-449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