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신정네거리역 카페 프레쉬모먼트에 클라로스위스 정수, 연수 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오늘은 양천구 카페 프레쉬모먼트에 클라로스위스 정수, 연수 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프레쉬모먼트는 신정네거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 워시엔조이를 이용한 후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음료 500원을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세련된 미러 골드 인테리어로 구성된 모던 카페 프레쉬 모먼트입니다.

매장 곳곳에 자리잡고 있는 식물들이 상쾌함을 선사하여 도심 속 자연과 함께하는 커피 한 잔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생각을 정리하고 싶으신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매장 입구 옆에 위치한 우드 카운터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받고 있습니다.

브루잉 커피뿐만 아니라 프레쉬 봉봉, 프레쉬 코코 등 시그니처 음료 메뉴와 마들렌, 사과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까지 맛 보실 수 있습니다.

프레쉬모먼트의 향미 가득한 커피는 청류에프앤에스의 추천 아이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로 여과된 물을 사용하여 추출됩니다.

먼저 연결된 3M HF40은 여과능이 0.2 미크론으로 물 속 이물질, 부유물질을 제거하는 정수필터입니다.
이중멤브레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량이 풍부하고 제품의 수명이 긴 대용량 필터입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더 좋은 커피의 맛과 향을 위해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통과하게됩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카본에서 잔류 염소 및 유기물을 제거하고 레진에서 물속 미네랄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줍니다.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입니다.
​클라로스위스는 미네랄 성분을 줄여주고 수소 이온은 내뿜어 장비를 보호하고 커피의 맛과 향을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