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롯데백화점 인디펜던트커피에 AQUAPURE 정수, 연수 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의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오늘은 청량리 롯데백화점 인디펜던트 커피에 AQUAPURE 정수, 연수 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청량리 롯데백화점 3층 캐쥬얼 매장 옆에 위치한 인디펜던트 커피입니다.

청량리역 1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방문이 용이합니다.

파스텔톤의 진한 파란색과 흰색이 어우러져있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쇼핑을 하다보면 목이 마르고 지치기 쉬운데, 편하게 쉬어가기 좋은 쇼파와 넓은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을 살짝 열고 나가면 야외 테라스가 있어 야외에서도 커피를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직접 매장에서 베이크하는 카페 답게 브라우니 스콘 등 다양한 종류의 수제 빵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디펜던트에서 인기있는 베이크 메뉴 중 하나인 애플 시나몬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맛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인디펜던트는 최상 품질의 신선한 커피 생두를 산지에서 직접 수매하여 국내 최고의 로스팅 마스터가 로스팅한 좋은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싱글 오리진 커피는 생두의 선별부터 채택까지 엄격한 기준에 의해 최고 품질의 생두를 사용하며,
매장에서 여러 종류의 원두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대표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한 최고의 커피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인디펜던트 커피에서는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사용하여 커피 추출 및 음료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커피머신, 제빙기, 온수기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연결하였습니다.
언더싱크 직수형 정수기로 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여과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깨끗합니다.

트윈 필터 시스템은 하나의 시스템으로 여러 장비를 연결할 수 있어 필터 관리가 용이합니다.

3M HF40은 여과능이 0.2㎛으로 이물질, 부유물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정수필터입니다.
대용량 블럭 카본과 이중 멤브레인 기술력으로 유량이 풍부하고 제품의 수명이 긴 장점이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스케일 예방 기능의 정수, 연수 기능의 일체형 필터 시스템으로 카본에서 잔류 염소 및 유기물을 제거합니다.

레진 필터를 통과하면서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본연의 맛을 강하게하며 아로마는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클라로스위스 헤드에는 바이패스가 0 ~ 6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탄산경도(칼슘, 마그네슘 수치)를 조절하여 커피 특성에 맞추어 최적의 수질을 맞출 수 있습니다.

​원두의 특성에 맞추어 최적의 수질을 맞춤으로 커피 맛을 향상시켜주고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에 통합된 팔터 시스템을 연결하여 필터 관리가 용이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