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 분위기 좋은 카페 19평 거실에 AQUAPURE 트윈 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오늘은 홍대입구역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19평 거실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9평 거실은 낮에는 고즈넉함을 밤에는 멋진 야경으로 연남동의 분위기 있는 카페입니다.

​홍대 입구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아늑한 집 같은 편안함을 추구하는 카페 19평 거실입니다.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쇼파와 통유리로 이루어진 덕분에 채광이 좋아 사진 찍기 좋은 1층.

1층 중앙에는 야외 느낌을 물씬 풍기는 테라스가 있으며, 감성카페의 기본 천국의 계단을 오르면 2층 매장이 나옵니다.

2층은 정말 집 거실처럼 의자대신 마루로 되어 있어 향긋한 차 한 잔하기에 좋습니다.

1층 카운터 바에서는 아메리카노, 샤케라또와 말차, 쑥 라떼, 매실차, 시그니처 차 등의 다양한 음료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 메뉴로는 티라미수와 케이크 그리고 말차 쇼콜라, 밀크티 쇼콜라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와 음료 맛이 좋은 분위기 있는 연남동의 19평 거실에 설치된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입니다.

카페 토탈 케어 시스템 AQUAPURE 트윈필터은 언더싱크 형식으로 사진과 같이 공간 활용도가 좋습니다.

직수형 정수, 연수 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여과하기에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파우셋)에 하나의 필터 라인으로 연결하여 필터 관리가 용이합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3M HF40은 대용량 카본으로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고 0.2㎛ 여과능으로 물 속 이물질, 부유물질 제거에 탁월합니다.

2차 연수필터는 클라로스위스 1000S입니다. 특수 이온 교환 수지가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 생성을 예방합니다.

클라로스위스는 5단계 여과 시스템으로 물 맛을 더욱 좋게해줍니다.

카본에서 잔류 염소 및 균들을 제거하고 텁텁한 물 맛의 원인이 되는
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산뜻한 목넘김을 선사하여 커피의 산미와 향미를 돋우어줍니다.

카페 토탈 케어 정수시스템 AQAUPURE 트윈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플러스 친구 또는 필트로몰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