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갈현동 카페 디그루브커피에 AQUAPURE 트윈 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청류에프앤에스 워터그룹 AQUAPURE 입니다.

당사는 지난 12월 서울 은평구 갈현동에 새로 오픈한 디그루브 커피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니멀하지만 힙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와 귀여운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는 예쁜카페입니다.

디그루브의 커피는 산미 있는 아메리카노 또는 고소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시는 타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슉갸또와 아이슈페너 메뉴뿐마나 아니라 다양한 디그루브만의 음료 메뉴가 있으니 방문하시어 드셔보시기 권합니다.

수제 티라미수, 와플, 허니브레드 등 맛있는 디저트 종류도 준비되어 있으며 d groove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뉴 확인 및 영업 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성 가득한 커피가 맛있는 디그루브에서는 커피머신, 온수기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을 연결하여 사용 중에 있습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카페에 최적화된 토탈케어 필터 시스템 AQUAPURE

AQUAPURE 트윈필터 시스템은 1단계 정수필터 3M HF25와 2단계 ClaroSwiss 250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M HF25는 물 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정수필터로 좋은 물 맛을 제공해줍니다.

3M HF25를 거친 물은 2단계 필터인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는 먼저, 카본에서 물 속 잔류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고 레진 필터에서 이온교환 수지를 통하여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줍니다.
물 속 TDS와 탄산경도 수치가 떨어지는 연수 작용 기능의 일체형 필터 시스템입니다.

지하수를 사용하거나 물의 경도가 높은 카페에서 자주 발생하는 커피 맛 또는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스케일(석회질) 생성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트윈 필터 옆에 설치된 유량계는 간편 조작으로 필터의 교체 주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단순하게 6개월 12개월 등 개월 수로 관리하지 않고 사용량을 파악하여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커피 맛뿐만 아니라 커피의 기본이 되는 물까지 관리하는 카페 디그루브.
카페 토탈 케어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