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밀크티 마치마치 상암점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 토탈 케어 정수 시스템 AQUAPURE의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대만에서 온 프리미엄 디저트 티 브랜드 마치마치 상암점에 AQUAPURE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회색 모노톤 벽지와 핑크&화이트 의자들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마치마치 상암점입니다.

마치마치 상암점은 MBC 상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월 13일 오픈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매장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 음료를 들고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마치마치에는 밀크티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디저트 판나코타 와 밀크티 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판나코타보틀 부터 크림치즈티 까지!
다양한 밀크티와 음료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밀크티 전문 카페 마치마치에서 사용하는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입니다.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모든 장비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3M HF40은 대용량 정수필터로 IMPACT 이중 멤브레인이 유량을 풍부하게 하여 제품의 수명이 깁니다.
여과능 0.2㎛으로 물 속 이물질, 부유 물질 제거에 탁월합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 연수 일체형 기능의 필터로 물 속 잔류염소 뿐만 아니라 미네랄(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머신, 온수기, 등 장비 배관 막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생성을 예방하여 줍니다.
미네랄 성분이 높은 물은 커피와 차 추출시 맛을 손상시킬 수 있는데, 클라로스위스의 연수 기능으로 음료의 향미와 산미를 좋게해줍니다.

차와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혹은 전화(02-893-4497)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