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 애견 미용샵 ‘트리밍 807’에 클라로스위스 연수 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클라로스위스 한국 총판 케이필트로입니다.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음용, 커피용 정수필터 시스템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용량 클라로스위스 필터의 경우 세척 용도의 연수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당사는 애견 미용샵 ‘트리밍 807’에 애견 스파용으로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트리밍 807은 서초 방배점에 이어 한남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한남점은 이태원과 한강진역 사이 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 B1F 1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펫 그루밍 살롱 트리밍 807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반려견들이 미용 및 목욕 서비스를 받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미용 받기 전 반려견의 털 뭉침과 엉킴을 예방하기 위해 클라로스위스 연수기로 목욕을 시켜줍니다.

반려견을 위해 클리핑(바리깡) 대신 가위 컷 미용을 추천드리며,
반려견 털 윤기, 피부 질환 등을 방지하기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살롱입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리밍 807에서 선택한 ClaroSwiss 2000S 연수기입니다.
클라로스위스 연수기는 수돗물에 녹아 있는 칼슘, 철분 등을 제거해서 부드러운 물(연수)로 만들어 줍니다.
수돗물이나 지하수를 반려동물의 피부 pH에 가깝게 순화시켜 반려동물 피부의 진정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또한 연수는 세척력이 우수하며 샴푸나 비누 거품이 잘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샴푸량을 줄일 수 있고,
이를 통해 반려동물 피부에 잔류 샴푸로 인한 스트레스도 줄일 수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카본 + 레진 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카본블럭에서 물 속 염소, 부유물질 성분을 제거해주고
레진(이온교환수지)를 통과하면서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물을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헤드

클라로스위스 헤드는 바이패스 레벨을 0~6 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하는 수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펫 그루밍 살롱 트리밍 807에 방문하시어 반려견 미용 서비스와 동시에 클라로스위스 연수기를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