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큐그레이더가 운영하는 로스터리 카페 ‘지멜라 커피 GMELA COFFEE’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당사는 쌍둥이 큐그레이더가 운영하는 로스터리 카페 ‘지멜라 커피’ GMELA COFFEE에
Hi Seoul –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천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새로 오픈한 카페 지멜라 커피 입니다.

쌍둥이 큐그레이더가 운영하는 카페로 매장에 방문하시면 핸드드립으로 내려주는 커피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큐그레이더란?
커피 원재료인 생두의 품질을 평가하고 커피의 맛과 향을 감별하는 커피 감별사로, 커피의 등급(grade)을 결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큐그레이더가 되기 위해 원두 분별, 후·미각, 커피 구분, 커피 평가 테스트 등 22가지의 과정을 자격 시험을 통과해야합니다.
시험에 통과한 후에도 3년마다 자격증을 갱신해야하는 만큼 어려운 자격증이라고 합니다.

신선하고 향긋한 커피를 위해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큐그레이더가 로스팅한 커피를 맛 보실 수도 있으며, 다양한 핸드드립콩 구매도 가능합니다.

수제 샌드위치 등 브런치메뉴 뿐만 아니라 프랑스 디저트 다쿠아즈 쿠키를 제조하여 판매합니다.

핸드드립 커피, 에스프레소, 허브 티 등 다양한 음료 메뉴와 디저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커피와 음료 맛을 위해 에스프레소 머신, 핸드드립 및 음료 제조를 위한 탭(정수전), 온수기, 제빙기에
Hi Seoul –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연결하였습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은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제빙기, 온수기, 커피머신, 정수전 등 다양한 장비를 한번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3M HF25로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 맛을 제공해주는 블럭 카본 필터입니다.

2단계 연수필터인 클라로스위스 250S는 블럭 카본에서 물 속 잔류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합니다.
레진(이온교환수지)필터에서는 텁텁한 맛과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물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생두 감별부터 원두 로스팅까지 커피의 모든 단계를 직접 케어하는 ‘지멜라 커피’에 방문하시어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로 추출한 커피 한 잔을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필터 추천 및 상담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