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중앙동 베이커리 카페 오버랩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의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전남 순천 중앙동 카페 오버랩이 새로 오픈하게 되어 카페 소개와 더불어 당사의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순천 중앙동 베이커리 카페 오버랩은 문화의 거리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침 10시부터 저녁 24시까지 연중무휴 영업중에 있는 새로 오픈한 카페입니다.
배달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현재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층별로 가구의 디자인과 배치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 인테리어를 살펴보는 즐거움이 있는 카페입니다.

좌석 마다 창이 많아 채광이 좋아 사계절 내내 커피를 분위기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3층 밖에는 루프탑 및 야외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좋은 경치를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감성으로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들이 많이 있어 순천 여행 가셨을 때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당일생산, 당일 판매 원칙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매일 갓 구운 베이커리와 케이크를 만듭니다.
매장 내 브레드 타임 테이블이 있어, 신선한 오버랩의 케이크를 시간대 별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1층에는 드립커피, 오버랩 레인보우 라떼, 오버랩치노 등 시그니처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사용중에 있습니다.

커피와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오버랩에서 사용중인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입니다.
대용량 정수, 연수 필터시스템으로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2세트가 설치되어 있으며, 첫 번째로 설치된 제품은 HF90, 클라로스위스 1000S 조합입니다.

두 번째로 설치된 제품은 3M HF40, 클라로스위스 2000S 입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시스템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 등 여러 장비를 하나의 시스템에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1단계 정수필터에서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합니다.
대용량 3M 정수필터는 이중멤브레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량이 좋고 수명이 긴 장점이있습니다.

2단계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는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스케일 생성을 예방하고 물의 TDS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보호와 더불어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 줍니다.

클라로스위스 유량계는 간편 조작으로 필터의 교체 주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단순하게 6개월 12개월 등 개월 수로 관리하지 않고 사용량을 파악하여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커피 맛뿐만 아니라 커피의 기본이 되는 물까지 관리하는 카페 오버랩
카페 토탈 케어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