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산정호수 둘레길 한옥카페 ‘가비가배’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교체 및 추가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의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뷰맛집이라 불리는 포천 산정호수 한옥카페 ‘가비가배’에 방문하여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교체 및 추가로 한 세트를 더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천 여행 코스로 손꼽히는 산정호수 둘레길에 위치하고 있는 가비가배입니다.
운영시간은 10시 ~ 오후 5시 30분(주말 6시 30분) 까지입니다.
야외 테라스에서는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야외 좌석이 넓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창 너머 명성산과 산정호수의 풍경이 보이고 커피 한잔과 함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도시와는 다른 고요함에 힐링할 수 있습니다.

1층뿐만 아니라 2층은 매장에 사진 및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보는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입니다.

단호박, 뉴욕치즈 등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와 시그니처 와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비가배에서는 좋은 커피, 차, 음료의 맛을 위해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시스템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기존에 HF40CS1000, HF25CS250를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에 연결하여 사용하였고,
필터를 교체하면서 더 큰 용량인 HF40CS1000 두 세트로 시스템을 변경하였습니다.

새로 추가로 설치한 정수전, 제빙기에도 좋은 수질을 위해 HF40CS1000을 한 세트 더 설치하여 총 3 세트를 사용 중에 있습니다

트윈필터시스템은 수직, 수평 어느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며
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여과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깨끗한 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 등 여러 장비를 하나의 필터 시스템에 연결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필터 교체와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단계 정수필터에서는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좋은 물 맛을 제공합니다.
3M HF40은 블록 카본과 이중멤브레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량이 좋고 수명이 긴 대용량 정수필터 입니다.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카본에서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레진(이온교환수지)에서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산미와 향미를 돋우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은 스케일 생성물질로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데 클라로스위스는 이를 예방해주는 역할도 하여
커피의 맛과 장비보호까지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입니다.

필터의 사용량을 확인하여 교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물의 사용량을 나타내주는 클라로스위스 유량계입니다.
유량계는 단순 개월수에 따라 필터를 교체하는 방식이 아닌 정확한 유량을 파악하여 필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과 정수량, 여과 잔량, 필터 교체 시점이 화면에 표시되어 경제성이 탁월합니다.
확실하고 꼼꼼한 필터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