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루프탑 카페 비엔지 B&G커피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에 최적화된 정수필터 하이서울아쿠아퓨어의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일산 성석동에 위치한 루프탑 카페 비엔지 B&G 커피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산역과 풍산역 근처이며, 한국교통안전 공단을 지나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 ~ 일요일 오전 9시 ~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매장은 1층, 2층,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오면 쇼파와 테이블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고 편안한 좌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2층 쇼파 좌석에 그리고 독서, 업무, 공부를 하러 오시는 분들의 경우 테이블 좌석을 추천드립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하늘과 주변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을 할 수 있는 야외 루프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푸르른 옥상 잔디에서 소풍 온듯한 느낌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에 커피 원두 정보가 적혀있어 가공 방식, 맛에 따라 원하는 커피 주문이 가능하며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피자, 햄버거 메뉴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비엔지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에그커피, 카카오수프, 밀크티 뿐만 아니라
맥주, 티, 주스 등 다양한 음료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향미와 산미가 가득한 비엔지커피에서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사용하여 커피를 추출합니다.

하나의 필터 시스템으로 커피머신, 온수기, 정수전에 연결하여 사용 중에 있습니다.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여과하는 직수형 방식으로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며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생성 유발 성분인 미네랄들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장비에 스케일이 생성되지 않게 예방하여 줍니다.

제빙기에는 따로 3M HF90 대용량 정수필터를 연결하였습니다.

3M HF90은 대용량 카본 블럭으로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또한, IMPACT 기술로 필터가 이중 멤브레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량이 좋고 다른 정수 필터 보다 수명이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객이 용도에 맞게 필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추천드리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체험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