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아트샵 그레이스세븐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의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갤러리 아트샵이자 파스타 맛집으로 불리우는 그레이스세븐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레이스 세븐은 천안 종합휴양지와 예술의 전당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 ~ 토요일 11시 ~ 21시, 일요일 13시 ~ 21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파스타와 카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갤러리 아트샵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2층에는 더 많은 전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스타, 리소토 식사 메뉴와 디저트 메뉴로 홈메이드 쿠키, 다양한 음료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스 세븐에 방문하시어 퀄리티 있는 식사와 스페셜 드립 커피를 맛보시기 추천드립니다.

예가체프, 안티구아 등 스페셜 드립 커피, 수제 바닐라 라떼 커피와 음료 메뉴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로 추출하여 더욱 향미와 산미가 가득합니다.

그레이스 세븐에서 사용중인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입니다.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피머신, 온수기, 정수전, 제빙기를
하나의 시스템에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3M 블럭 카본으로 구성되어 물 속 염소와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 맛을 제공합니다.

정수필터를 통과한 물은 2단계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로 연결됩니다.
카본 블럭 필터에서 물 속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텁텁한 맛의 원인이 되는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제거하여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필터 상담 및 구매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입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