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브런치 전문 베이커리 카페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에 최저화된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의 하이서울아쿠아퓨어입니다.

인사동 브런치 전문 베이커리 카페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샌드위치, 샐러드 등 브런치 메뉴와 케이크로 유명한 인사동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티, 생과일 주스, 커피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향미와 산미가 가득한 커피를 제공하기 위하여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 등 여러 장비를 한번에 연결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필터 관리 및 교체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3M HF40 2단계 연수필터는 ClaroSwiss 1000S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용량 3M 정수필터로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합니다.

2단계 ClaroSwiss 필터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으로
카본 블럭에서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레진필터에서 물 속 미네랄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줍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단순 경도만 낮추어 주는 것이 아니라 중탄산 이온을 분해하기 때문에 커피의 맛을 좋게합니다.

정확한 필터 사용량을 확인하고 필터 교체를 용이하게 도와주는 클라로스위스 유량계도 설치하였습니다.
여과 정수량, 여과 잔량, 필터 교체 시점이 화면에 표시되어 간편하게 필터 교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 최적화된 정수 필터 시스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여러 장비를 하나의 필터 시스템에 연결하여 필터 교체 및 관리가 용이하며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줍니다.
트윈필터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