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순창 스페셜티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커피와 고추장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을 제공하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입니다.

오늘은 전북 순창 스페셜티 핸드드립 전문점 커피와 고추장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순창IC에서 순창민속마을 방향으로 회전교차로 두개를 거쳐 바로 좌측에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커피와고추장 선문유통은 선조들이 남긴 고귀한 우리문화의 자산인 우리의 장류를 전국에 유통하여
전통의 맥을 이어 나가고자 하는 곳입니다.

세계각국의 엄격한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하여 핸드드립 커피와 더치커피를 정성을 다해 내려 드리고 있습니다.
매장에 방문하시면 신선하고 몸에 좋은건강한 핸드드립커피를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좋은 커피를 내려드리기 위해 커피와 고추장에서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선택하였습니다.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있어 물 속 염소, 유기물 등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2단계 연수필터는 클라로스위스 제품으로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탄산경도 수치를 낮추어 줍니다.
경도가 높은 물, 지하수를 사용하는 지역에서는 커피머신, 온수기 등 장비가 고장나거나 커피 맛이 잘 안나오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이를 예방해주는 역할을 하여 커피의 향미와 맛을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로 추출한 커피 한 잔
커피와 고추장에서 그 향미를 느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및 카페 정수 시스템 상담 및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