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역 올림픽공원 대즐커피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에 최적화된 트윈필터 하이서울아쿠아퓨어입니다.

오늘은 대즐커피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방이역 3번 출구 도보 600m에 위치하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 대즐커피 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며,
신선하고 맛있는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Bean List는 대즐커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주세요.

스페셜티 커피, 에스프레소, 시그니처 차 등의 음료 메뉴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티 커피는 자리에서 바로 분쇄하여 내려주셔서 향미와 맛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습니다.

커피와 함께 하면 잘 어울리는 호두 초코 르뱅쿠키, 크로플,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 메뉴는 시즌에 따라 변경이 될 예정이오니 대즐커피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페셜티 커피, 에스프레소 머신, 차 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입니다.
대즐커피에서는 음료의 맛과 품질을 위해 당사의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선택하였습니다.

트윈필터는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1차로 카본 필터에서 물 속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2차 레진필터에서 물 속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스케일 생성을 방지하고 커피 맛을 좋게해줍니다.

클라로스위스는 헤드에 바이패스 기술이 장착되어 있어 레벨을 0~6단계로 조절하여
연수 기능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지역 및 수질에 따라 다릅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에 들어갈 물을 연수화 시켜 스케일 생성을 예방하여 줍니다.

커피의 맛과 향미를 돋우어주고 장비까지 보호해주는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상담 및 체험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