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섬유원지 베이커리 카페 ‘로이베이커리’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입니다.

오늘은 건대와 뚝섬유원지 사이 로이베이커리카페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건강한 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베이커리카페 로이베이커리 입니다.

로이베이커리는 뚝섬유원지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이며 뚝섬과 건대 입구역 사이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오전 8시 – 오후 10시 오픈하며 일요일은 휴무이오니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생화 화분과 꽃들이 매장 곳곳에 자리잡고 있으며 테이블 마다 예쁜 꽃병이 준비되어 있어
빵 향기와 더불어 꽃 향기로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입니다.

치즈바질, 요거트 생크림, 초코, 코코넛, 얼그레이오렌지 스콘 뿐만아니라

찹쌀단팥빵, 블루베리 크림치즈빵, 무화가 오트밀 캄파뉴,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일 케이크는 미리 예약 주문하여 맛보실 수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로이베이커리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베이커리 메뉴들과 잘 어울리는 커피, 차 등의 음료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블랙티 등의 음료 주문시 예쁜 티팟에 담아져 나와 디저트를 한층 더 맛있고 아름답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로 티를 우려내기 때문에 풍성한 차의 향과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빵과 잘 어울리는 커피, 차의 맛과 향미를 돋우어주기 위해 설치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시스템입니다.

정수필터 + 연수필터 2단계 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 등 여러 장비에 한번에 연결 할 수 있어
필터 교체 및 관리가 편합니다.

1단계 정수필터 3M HF40은 이중 멤브레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필터의 수명이 길고 유량이 좋으며
이물질 및 물 속 염소를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필터입니다.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필터 내 레진(이온교환수지)이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스케일 생성을 예방하고 더불어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 하는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입니다.

카페에 최적화된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많은 카페에서 드립커피, 스페셜티 커피를 추출할 때 사용 하고 있습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고 장비까지 보호해주는 필터

구매 상담은 필트로몰 쇼핑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