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노머신 드립 커피☕ 전문점 카페 율곡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와 물의 중요성을 항상 생각하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노머신 드립 커피 전문점 카페 율곡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머신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드립으로 커피를 내려 판매하고 있는 연남동 카페 율곡입니다.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채광이 좋은 통유리창 덕분에 모든 계절에 걸쳐 율곡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율곡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신사임당의 초충도가 벽에 걸려 있습니다.

율곡, 명창정궤, 오죽헌 3종류의 브루잉 커피와 원두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바에서 주문시 바로 커피를 내려드립니다.
천천히 커피의 향과 맛을 맛 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율곡 이이 선생님의 호로 유명한 율곡은 밤나무골이라는 뜻이고, 견과류와 고소함이 연상되는 이름에서 가져오셨다고 합니다.

견과류의 고소함이 연상되는 율곡에서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위하여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로 커피를 추출하고 있습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는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3M 정수필터는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알프스의 깨끗한 기술력 클라로스위스는 정수, 연수 기능의 필터로 잔류염소 제거뿐만 아니라
물 속 미네랄 성분(스케일유발물질)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줍니다.

미네랄 성분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 고장 원인이되는데 클라로스위스는 헤드에
바이패스 레벨 0~6단계 조절 기능이 있어 물의 미네랄 성분 수치를 조절하여줍니다.
커피는 98%의 물과 2%의 고형물로 커피에 있어서 중요한 물을 조절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콜드브루, 드립커피, 머신 커피 등 모든 커피 추출에 가장 탁월한 선택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