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소울커피전문바리스타학원에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케이필트로 입니다.

커피 전문 바리스타학원을 오픈한 블랙소울 바리스타 아카데미에
다양한 커피 교육을 위하여 WTD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를 설치하였습니다.

커피로 이어가는 블랙소울에서 커피 아카데미를 오픈하였습니다.
커피 교육과 창업준비부터 매장 운영과 장비 관리, 홍보물 디자인까지 커피 관련 통합 솔루션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150여개의 개인 카페에 로스팅 원두와 부재료를 제공하며
수년간 다양한 카페 운영 및 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블랙 소울의 커피 전문 바리스타 학원입니다.

아카데미는 교육장, 세미나, 대회장, 시험장의 4가지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랙소울 선생님들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교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베이직 코스 1, 2급 바리스타 자격증, 커피지도사 자격증, 티 마스터 자격증
SCA 등 글로벌 자격증, 스페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랙소울 바리스타 아카데미 에서 국가대표 선발전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는 강사진 분들의 교육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커피, 차 교육에 활용될 3가지 필터 비교가 가능한 WTD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 입니다.
정수(카본), 연수(나트륨), 연수(수소) 필터로 각 필터에 따라 달라지는 커피와 차의 맛을 시음 해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정수필터 3M 카본 블럭 필터는 물 속 유기물 및 염소를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해주는
우리가 알고 있는 기본의 정수 필터 입니다.
100년 전통의 기술 3M의 카본 블럭은 수명이 길고 유량이 좋으며 NSF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연수필터란?

물 속에는 다양한 이온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연수필터는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낮추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커피 원두와 입맛에 따라 원하는 물의 TDS와 PH 탄산경도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들은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치환하여 낮추어 주면서
BYPASS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그 수치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새로 개발된 클라로스위스의 나트륨 연수필터는 나트륨 이온을 통해 물 속 칼슘, 마그네슘을 치환합니다.
단맛과 묵직한 맛을 선호하시는 바리스타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ClaroSwiss 수소 연수 필터는 수소 이온을 통해 물 속 미네랄 성분인 칼슘, 마그네슘을 치환합니다.
청량감과 산미 가득한 맛을 선호하시는 바리스타 분들이 드립, 커피머신 등에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원두별로 바리스타 별로 추구하는 커피 맛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하이서울 아쿠아퓨어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 WTD는 3가지 필터를 통해
나에게 맞는, 원두에 맞는 커피 추출을 위한 물을 제공해드립니다.

WTD 구매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 (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