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궁촌커피로스터즈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에 최적화된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입니다.

오늘은 용인 궁촌커피로스터즈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삼가역 3번 출구에서 345m, 두산위브 2단지 입구 맞은편 큰 느티나무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느티나무만 찾으면 쉽게 방문 가능하십니다.
영업시간은 9시 부터 7시까지 이며 매달 4,5번째 일요일은 정기 휴무일입니다.

“좋은 커피” 궁촌로스터스 입니다.

전세계의 커피 농장에서 직접 무역을 통해 좋은 퀄리티의 생두를 사용합니다.
그 해 수확되는 신선한 스페셜티 커피 생두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하고 있습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매장에서 수제 디저트와 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다양한 수제 디저트를 맛보러 오세요.

취향에 맞는 신선한 원두로 에스프레소와 필터 커피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음료인 아인슈페너, 궁촌슈페너, 솔트 크림 라떼 등 많은 단골들을 통해 시그니처 커피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믿을 수 있는 좋은 커피와 음료, 디저트를 삼가동 궁촌마을의 궁촌 커피로스터즈에서 맛보시기 바랍니다.

커피 맛이 좋은 궁촌로스터즈에서 사용중인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입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는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직수형 정수, 연수 필터로 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여과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연수필터는 클라로스위스 500S로 물 속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TDS, PH, 탄산경도를 조절하여 커피에 맞는 물을 설정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드립커피, 머신 커피, 콜드 브루 등 커피와 원두에 맞는 물을 설정하여 사용해보시기 권합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 1599-7914로 문의하시면
체험 및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