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역 카페 장충동 로스터리 카페 제이로스터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 WTD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시스템을 제공하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입니다.

오늘은 동대역 카페, 장충동 로스터리 카페로 유명한 제이로스터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이로스터는 서울 중구 장충단로 188 1층 103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시 ~ 오후 9시, 토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9시입니다.

제이로스터는 습식필터제연기 디스모거를 연결하여 원두를 로스팅하고 있습니다.

향긋하고 맛있는 원두를 맛볼 수 있는 장충동 카페 제이로스터는 매장도 넓고
혼자 앉을 수 있는 좌석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제이로스터는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마카롱, 홀케이크 까지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메뉴가 있으며
맛도 클래식, 초코, 바닐라 등 엄청 다양하게 있어서 음료와 어울리는 디저트를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스프레소, 시그니처라떼, 스페셜티 커피, 에이드, 스무디 등 음료 메뉴도 다양하고
특히 원두를 직접 로스팅 하시기 때문에 다양한 맛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이로스터에서는 커피 맛을 위해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를 사용중에 계십니다.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 WTD는 3가지 필터를 동시에 추출할 수 있고
물의 TDS를 각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떼루아와 향미를 위해 스페셜티 커피는 클라로스위스 수소 연수 필터,
다른 커피 메뉴는 바디와 단맛을 돋보이게 해주는 나트륨 연수 필터 사용 중에 있습니다.

마지막은 미네랄 첨가 필터 TDS를 300ppm 이상으로 만들어 주는 민텍 필터까지 사용 중에 있습니다.
원두에 따라 커피에 따라 맛을 위해 잘 어울리는 필터로 커피를 추출하고 있습니다.

커피는 물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물의 성분에 따라 달라지는 신기한 커피의 맛과 향

하이서울아쿠아퓨어는 필터 전문가로 지역별 수질에 따라
필터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필터 추천 및 상담과 체험 문의는 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